▲전성필 위니아 상무(왼쪽), 박진석 위메프 실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위니아)
위니아와 위메프는 전날 서울 강남구에 있는 대유타워에서 업무협약(JBP)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 판매 활성화를 위한 양질의 마케팅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위니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위메프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배송과 설치 스케줄까지 온라인으로 추적 조회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위메프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도 개발해 위니아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니아 대표 가전상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위니아는 딤채 김치냉장고 1000만 대 생산 기념,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 프로모션을 위메프 ‘디지털 위크’와 ‘디지털 프로’ 연계해 참여한다.
위니아 전성필 온라인담당 상무는 “오랜 경험과 많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위메프와 함께 고객이 최적∙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