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은 겔 타임 록소프로펜 소염진통제 ‘록소앤겔’이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TV광고를 선보인 후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이 25만 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록소앤겔은 TV광고 시작 후 폭발적인 문의와 함께 월 5만 개 이상 판매가 이루어졌다. 수요가 급격히 증가해 약국 내 일시 품절이 반복되기도 했다. 누적 거래 약국 또한 1만 여 곳을 넘어섰다. 약국 대상 자사 B2B 온라인 쇼핑몰인 ‘DSPMALL’을 통한 신규 거래가 증가했다.
동성제약은 테니스, 골프 동호회는 물론, 엘보 통증을 자주 겪는 주부와 직장인 사이에서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판매량뿐만 아니라 실제로 엘보 통증이 발생했을 때 제품을 사용하고 효과를 봤다는 긍정적인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테니스·\골프 엘보 통증이 완화된 것은 물론, ‘겔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려서 사용하기 편하다’, ‘흡수되고 나서 끈적이거나 냄새가 없어 편리하다’ 등 사용감에 대한 리뷰가 많았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록소앤겔과 모델 남궁민의 케미가 좋았고, 제품력이 뒷받침되어 좋은 성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테니스·골프 엘보 통증이 있을 때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록소앤겔’의 홍보 마케팅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