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세 번째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이 역대 시즌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4일 재능TV에서 첫 방송된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수도권 4세 여아 기준 최고 시청률 18.5%, 전국 기준 9.7%을 기록하며 역대 ‘캐치! 티니핑’ 시즌 중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새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 왕국 공주 로미가 새로운 로열티니핑들과 함께 신비로운 열쇠 티니핑을 찾아 캐치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숨겨진 비밀과 수수께끼 등 흥미로운 모티브의 줄거리를 더해 전 시즌보다 한층 더 풍부해진 재미요소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재능TV 에서 방영되며 오는 10월 3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7시 대교 어린이TV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국내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IP가 동시간대 두 자리 숫자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은 대단히 이례적인 일이다. 캐치! 티니핑 신드롬이 커지며 본방송을 찾아보는 시청층도 크게 확대된 것으로 본다”며 “이러한 인기는 캐치! 티니핑 IP를 활용한 식음료(F&B), 완구, 패션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도 긍정적 성과들로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더욱 확장된 영역에서 캐치! 티니핑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과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