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에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감성을 담은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도의 간결함’을 콘셉트로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성인 흡연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에 끊임없이 변주를 주면서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겨냥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BAT로스만스는 올 초 트렌디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글로 프로 슬림 아티스트 에디션’부터 여름에는 컬러 마케팅을 필두로 화려하고 정열적인 제스트 그린과 트로피컬 오렌지 컬러 한정판을 선보였다.
특히, 9월 가을을 맞이해 평이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아웃도어 라이프를 찾는 흡연자들을 위해 선보인 힙스터와 캠퍼들의 성지 ‘백야드빌더’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글로는 한정판 기기 에디션 이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군용 폐텐트를 재활용해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제작하는 브랜드 ‘카네이테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친환경 글로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글로 이용자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활용도가 매우 높으며, 흡연자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만 들어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글로 케이스는 하나의 케이스에 디바이스와 스틱을 동시에 보관할 수 있으며,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휴대성과 편의성이 돋보인다. 야외에서 사용하는 군용 텐트를 소재로 제작해 견고한 내구성으로 외부 자극에 강하고 안전한 생활방수 기능까지 포함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
그뿐만 아니라 담배업계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입점했다. 10월 한 달간 한정 수량 특가 판매 및 무료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는 국내 환경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글로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단순 개성 있는 디자인을 넘어 군용 폐텐트라는 소재부터 펀딩 금액을 기부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