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이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MLBB(My Lips But Better) 트렌드를 불러 일으키며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으로 자리잡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기존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MLBB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 톤이든 잘 어울리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리퀴드타입 틴트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신규 컬러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된 제품이다.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자 정식 출시하게 됐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리퀴드타입 틴트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신규 컬러 라인은 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이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제니’의 행복한 일상을 담아낸 캠페인 화보가 공개된다. 이번 화보는 헤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에서는 제니가 직접 선택한 3가지 컬러(135 휘슬, 489 희, 159 커들)를 확인할 수 있다.
신개념 벨벳 텍스처와 헤라만의 독보적인 컬러감, 모던한 케이스 디자인을 고루 갖춘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9월 26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헤라 공식몰 단독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10월 1일부터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