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12일간의 G마켓 세일, 12일간의 옥션 세일’에 참여해 품목별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과 플래그십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준비했다. 행사 참여 제품은 지난달 10일 출시된 신제품 ‘디봇 T10 옴니’를 비롯해 ‘T10 플러스’, ‘T10 터보’ 등으로 구성됐다.
모델별로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정상가격 대비 최고 35만 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원하던 로봇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코백스는 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들에 한해 구매 모델별, 날짜별로 교체용 물걸레, 더스트백 등 소모품을 추가 증정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G마켓·옥션의 사전 설문조사에서 꼭 구매하고 싶은 제품 중 하나로 로봇청소기가 손꼽힌 만큼 에코백스에 대한 관심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소를 도와주는 보조적 역할이 아니라 시작과 끝, 후처리까지 손댈 필요 없는 솔루션과 청소 효과를 선사하는 에코백스 제품들을 통해 청소 시간과 스트레스로부터 완전히 해방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생활 공간에 따라 필요한 기능이 다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진공, 물걸레 청소에 강점을 둔 모델부터 먼지통 비움, 물걸레 세척, 열풍건조 등 청소의 모든 시스템을 자동화한 올인원 모델까지 참여 제품군을 다양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