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마지막편 공개

입력 2022-11-07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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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화면. (자료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Brand Tech Film)’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채널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건설과 현대차그룹이 공동으로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 경적, 문,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 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을 마지막으로 3편으로 구성된 2022년 브랜드 필름을 마무리했다. 1편에서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정체성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를 포트락 파티를 하는 입주민의 모습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2편에서는 힐스테이트 주민의 다양한 주거 환경 모습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담긴 H시리즈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홈투카 카투홈이라는 첨단기술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올 한해 소개한 3편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폰14 프로 256GB와 삼성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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