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 이하 조선 팰리스)’이 뮤지컬 ‘물랑루즈!’와 함께 감성 충만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조선 팰리스 x 뮤지컬 물랑루즈!’ 패키지를 내달 24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뮤지컬 ‘물랑루즈!’는 글로벌 뮤지컬 어워즈 36관왕에 빛나는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호화로운 뮤지컬로 미국, 호주, 영국, 독일에 이어 서울에서 아시아 초연을 개막한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홍광호, 이충주, 아이비, 김지우 등의 캐스팅으로 명연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제작진이 참여하는 ‘퍼스트 클래스 스테이지 프로덕션’은 용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1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공연한다.
해당 패키지는 아름다운 고층 시티뷰를 조망하며 조선 팰리스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뮤지컬 ‘물랑루즈!’ 티켓 2장이 포함된다.
마스터스 객실 선택 시엔 R석 티켓을,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VIP 티켓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2인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위트 객실 이상부터는 사우나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마스터스 객실은 73만5000원부터(부가세 별도), 스위트 객실은 104만4000원부터(부가세 별도)이며 투숙 기간은 내달 21일~1월 1일까지다. 뮤지컬 공연 특성상, 공연일 기준 1주일 전까지만 예약할 수 있으며 1월 1일 이후의 패키지 오픈은 이달 22일, 뮤지컬 ‘물랑루즈!’ 2차 티켓 오픈 이후 공지될 예정이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연말 시즌, 화려한 뮤지컬의 정수를 보여주는 뮤지컬 ‘물랑루즈!’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한 해의 마무리를 조선 팰리스와 함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공연을 즐기는 동시에 조선 팰리스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아트 작품들도 감상하며 감성 충만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