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고객과 소통 위해 다양한 이벤트 펼칠 것”
코빗이 이벤트 참여자에게 매일 리워드 혜택을 지급하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 2'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코빗이 도입한 데일리 보너스 시즌 1에서는 고객이 코빗 계좌에 보유한 원화가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세후 연 1%의 원화 포인트를 지급했다. 이번 데일리 보너스에는 투자자 그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했다.
데일리보너스 시즌 2에서는 매일 참여 가능한 ‘자투리 사냥’과 ‘뿌린 대로 거둔다’의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자투리 사냥은 참여 시점 기준 고객 의 총 보유자산 중 1000원 미만 자산을 대상으로 룰렛을 돌릴 수 있다. 결과에 따라 10원부터 최대 10배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참여 횟수는 매일 0시에 1회 자동 부여된다. 일별 연속 참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미션에 따른 룰렛 추가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뿌린 대로 거둔다에서는 고객이 매일 친구 5명에게 최소 100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 무작위로 선물할 수 있다. 특히 선물 받은 친구가 코빗의 신규 회원이라면 친구 추천 이벤트에서 세전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2로 짠테크에 익숙한 젊은 고객층 신규 확보뿐만 아니라 이용자 누구나 매일 리워드를 쌓으며 가상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경험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 코빗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