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홍보와 질문으로 기프티콘ㆍ비트코인 증정
당일 채팅 참여자들 비트코인ㆍNFT 혜택 풍성
코빗이 오는 30일 오후 7시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주현영과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 채팅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코빗 채팅 서비스 및 코빗 공식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배우와 질문 및 답변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최근 새롭게 시작된 코빗의 리워드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와 NFT 마켓플레이스 전면개편에 대한 내용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채팅에서는 사전 및 당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계정으로 #주현영을 포함한 해시태그로 이벤트를 미리 홍보하거나 질문하고 라이브 채팅에서 해당 질문이 채택되면 커피 기프티콘과 비트코인(BTC)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에는 모든 채팅 참여자 중 추첨 및 실시간 퀴즈를 맞힌 이들에게도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라이브 중 안내되는 미션을 수행한 모든 사람은 굿즈 형태의 기념 NFT도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의 광고모델인 주현영 씨가 라이브 채팅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이 가상자산 시장에 관심을 갖고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 코빗은채팅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늘리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주현영과 함께 하는 코빗 스페셜 라이브 채팅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빗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