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11일까지 ‘슈팅배송’의 올해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판매하는 ‘2022 슈팅 럭키 세일’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다. 11번가는 매주 수~금요일마다 ‘슈팅배송 기한임박’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5일 ‘LG생활건강’(테크, 피지오겔) △6일 ‘매일유업’(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7일 ‘코카-콜라’(코카-콜라 제로, 파워에이드) △8일 ‘중소기업 우수 브랜드’(사미헌, 마켓프로즌, 하남쭈꾸미) △9일 ‘CJ제일제당’(햇반, 비비고, 스팸) △10일 ‘풀무원’(얇은피 만두, 올바른 핫도그) 등 각 브랜드별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해 판매한다.
11번가는 ‘슈팅배송’ 수요가 높은 ‘CJ제일제당’의 ‘햇반’(백미, 흑미, 발아현미, 매일잡곡밥), ‘햇반쿡반’(김치치즈, 불고기 주먹밥), ‘비비고’(왕교자, 사골곰탕, 소고기죽), ‘스팸’(클래식, 라이트) 등 히트 상품을 다양하게 모아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의 ‘테크 베이킹소다+구연산 액체세제 리필’(1.8ℓ, 4개)을 최대 혜택 적용 시 1만 원대에, ‘매일두유 99.9’(190㎖, 24개)를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1일에는 참여 브랜드들의 ‘앙코르’ 할인이 진행된다.
올해 ‘슈팅배송’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최대 5만 점을 적립해주는 응모 이벤트도 행사 기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