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팡)
쿠팡은 새해를 맞아 ‘로켓 펫스티벌! 새해 첫 세일’을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65% 할인하며, 와우회원 전용 한정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이번 세일에는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딩동펫, 마이펫닥터, 더주스, 네츄럴랩, 더캣, 씨스팡 등이 참여한다.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는 테마관을 통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즐겁게 놀면서 살빼자’ 테마관에서는 활동량이 부족한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과 놀이 용품을 추천한다.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펫푸드를 한데 모아 한눈에 비교하며 쇼핑할 수 있다. ‘펫용품 시즌 잇템 할인’ 테마관은 겨울철 반려동물의 필수품인 매트, 방석, 화장실 등 시즌 인기 아이템과 추위에서도 멋있게 꾸며줄 수 있는 패션의류도 준비했다. ‘펫푸드·영양제 추천’ 테마관에선 기능성 사료와 효능에 따른 영양제를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쿠팡 펫여행’을 통해 반려동물과 떠나기 좋은 겨울 여행지도 추천한다. 반려동물과 여행할 때 필요한 이동장, 카시트, 외출 용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족과도 같은 소중한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반려인이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로켓 펫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