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현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 총괄 디렉터. (사진제공=한국로슈)
한국로슈가 최근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 총괄로 김주현 디렉터를 임명했다고 9일 밝혔다.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옴니채널 파트너십 전략을 수립하고 전사적인 커머셜 역량을 개발하는 부서다.
김 디렉터는 2001년 한국 존슨앤존슨 메디칼 입사 이후 북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총괄을 역임했으며, 존슨앤존슨 비젼의 커머셜 엑설런스 총괄도 맡았다. 2017년부터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미국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김 디렉터는 의료기기, 만성질환 및 디지털헬스케어 분야에서 지속적인 커머셜 성장을 성공적으로 끌어낸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로슈가 더욱 차별화된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김 디렉터는 “환자·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더욱 혁신적인 환자 중심 에코시스템을 조성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한국로슈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