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경험 개선에 초점 맞춘 신제품, 대표 모델로 자리 잡을 것”
BAT로스만스가 2월 신제품 출시를 예고, 국내 전자 담배 시장에서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BAT로스만스는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glo™(글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 2월 14일 서울 중구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 글로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던 BAT로스만스는 기능과 디자인 등을 개선한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오고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 역시 꾸준한 소비자 요구 분석 등을 통해 개발했다”며 “BAT의 역량을 총집합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향후 대표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국내 전체 담배 시장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비중은 2017년 2.2%에서 2022년 상반기 기준 14.5%로 상승했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이 점차 확대될 전망에 따라 BAT로스만스는 신제품 출시 및 적극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갈 방침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더 많은 분이 글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