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임직원 및 소속 TMR(텔레마케터)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본사 내 헬스케어센터와 부속의원·한의원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헬스케어센터에서는 금연·다이어트·대사증후군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임직원 건강관리를 돕고 있다.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금연 상담 및 교육을 진행하며 금연 보조제와 금연침, 금연 정보 등을 제공한다.
대사증후군 프로그램에서는 전반적인 신체검진은 물론 혈당 및 콜레스테롤 혈액검사, 검사 결과에 따른 맞춤 건강상담·관리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아도 체지방이나 혈압, 혈당, 스트레스 측정 등 건강 체크 서비스와 마사지 기계를 이용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부속의원에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진료 서비스를 통해 처방전 발급 및 투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의원에서는 전문 한의사가 상주하며 침술 물리치료와 한방 약품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 코로나 후유증 프로그램을 진행해 증상별 1대 1 맞춤 진단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라이나생명은 임직원과 TMR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나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