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아몬드로 맛있어졌다”…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23-02-20 15: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 요거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는 오트와 아몬드 베이스에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더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다.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돼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 요거트’는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이 컵당 95mg 함유해 영양 측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을 더해 식감으로 즐기는 즐거움은 물론 깊은 풍미가 베어 나오는 고소한 맛의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베리 과육을 더해 식물성 요거트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식물성 제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또 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최근 트렌디한 식재료로 자리 잡은 오트와 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를 반영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