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미’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2월 20일 오후 8시 12분께 7억을 넘어섰다.
‘세이브 미’는 2016년 5월 발매된 BTS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수록곡으로, BTS의 감성적인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청춘들의 심정을 옮긴 가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직비디오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퓨처베이스적 요소를 결합한 청량한 음악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BTS 멤버들의 모습을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담아냈다.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가 7억 뷰를 넘어섬으로써 BTS는 통산 11번째 7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BTS의 노래들 가운데 가장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기록한 곡은 2019년 4월 발매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와 2020년 8월 공개한 ‘Dynamite’로 이날 기준 약 16억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다음으로는 2017년 9월 발매한 ‘DNA’와 ‘MIC Drop (Steve Aoki Remix)’이 이날 기준 13억 조회 수를 넘어섰다.
이외에도 △12억 뷰를 기록한 ‘IDOL’ △11억 뷰의 ‘FAKE LOVE’ △9억 뷰의 ‘피 땀 눈물’ △8억 뷰의 ‘Butter’ △7억 뷰의 ‘불타오르네 (FIRE)’와 ‘쩔어’, ‘Save ME’ 등이 7억 뷰 이상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억 단위 조회 수를 기록하는 BTS의 뮤직비디오는 총 39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