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페인 대표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판매 채널을 유흥 시장으로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엔데믹 시대의 도래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유흥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노마드’의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
‘노마드’는 지난해 4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5~8년간 숙성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다.
‘노마드’는 70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41.3%이며 대형마트, 스마트 오더 등의 가정용 채널과 몰트 바, 하이브리드 바 등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판매 채널 확대와 더불어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소비자 접점을 꾸준히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