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석과 같은 칩 디자인에 깃털의 은은한 무늬 패턴 적용
LX하우시스는 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국내 시장 전용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천연석처럼 칩이 박혀있는 기존 칩 디자인 제품 위에 깃털이 흩날리는 무늬 패턴을 더해 비교적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제품 기본 색상별로 톤온톤(같은 색상에서 밝기와 농도를 다르게 구현) 기법을 적용해 기존 칩 패턴 제품보다 깊이 있는 천연석 표면 질감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제품 특성으로 가정의 주방 상판과 주방 벽(미드웨이)뿐만 아니라 호텔·병원·레스토랑 등의 안내데스크, 벽체까지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용 건물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가격이 기존 칩 패턴 제품과 같거나 저렴한 수준이다. 베인(나뭇잎결, 깃털처럼 흩날리는 물결무늬) 패턴 제품보다는 10%가량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하이막스 그라빌라’ 신제품은 최근 주방 공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인 스노우, 크림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두 색상 모두 웜(Warm) 톤 뿐만 아니라 쿨(Cool) 톤 스타일 등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게 연출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시공 편의성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 등 장점을 두루 갖춰 출시되자마자 주목 받고 있다”며 “국내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