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영웅문S#을 통해 공개한 ‘키움영웅전’ 서비스 참가자가 16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영웅전 참가고객을 대상으로 로보마켓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지식을 전달하고 마케팅에 게임의 매커니즘을 적용하는 콘텐츠)이 접목된 상시 실전투자대회인 ‘키움영웅전’ 참가 고객은 로보마켓 서비스 가입 시 30일간 별도의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의 종목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500명)를 제공하며, 이외에 로보마켓 서비스만 가입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만 원(10명), 치킨 기프티콘(50명)이 제공된다. 또한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이 지급되는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움증권 로보마켓 서비스는 인공지능과 투자전문가를 기반으로한 종목추천 서비스로 총 23개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투자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투자정보를 스마트폰 푸쉬(PUSH)알림과 SMS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자문서비스팀 김주영 팀장은 “영웅전 참가 고객들이 이번 로보마켓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총 상금 10억원 규모로 진행되는 월 단위 정규전 및 영웅결정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개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