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인지와 로열티 등 세부 조사지표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해 총점 644.1점으로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는 기후 위기 대응과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친환경보일러 개발과 보급 확대에 힘쓰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보일러 시장에서 축적된 난방 비결을 바탕으로 난방매트 시장에도 진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가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용보일러 브랜드 지위를 놓치지 않았던 배경에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다”며 “반세기 동안 한결같이 귀뚜라미보일러를 국민 브랜드로 아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대한민국 난방 문화를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