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이 27일부터 4월 16일까지 서울·제주 지역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그래픽 △게임기획 △게임사업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웹 등 전 직군 대상이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로 나뉜다.
네오플은 지원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는 등 서류 전형을 간소화했다. 서류접수 이후에는 서류 심사, 사전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를 거쳐 6월경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4월 16일까지 채용 전용 마이크로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상세 업무 소개, 서류작성 방법, 복리후생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오플은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복지 제도도 대폭 확대했다. 제주 본사에서는 도외 지역에서 오는 임직원을 위한 주거 및 항공권 지원 범위 확대와 함께 단체상해보험 대상 확대, 경조사지원제도 강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구성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며,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3년 단위 근속 휴가, 사내 어린이집 지원 등이 대표적이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오랜 기간 쌓아온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나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열려 있는 곳”이라며 “도전과 성장의 여정을 함께할 뛰어난 동료들의 합류를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