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까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서 접수
▲SK브로드밴드가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마케팅/사업관리 △서비스기획 △인프라 △개발 △Data △케이블 방송 등 6개 직군이다. 지원서는 내달 7일까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올해 대학 졸업 예정이거나 관련 직무 경험 1년 미만의 경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SK 인적성 검사와 서류 심사를 거쳐 약 7주간의 실무 과정을 진행한다. 이후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는 ‘Future Talent’ 라는 이름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직무경험은 부족하더라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서다. 평가방식도 공정성 강화를 위해 실무 과정을 절대평가로 개선했다.
내달 말에는 채용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인적성 검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지원 직무 및 기업문화 등에 대해 현직자와 직접 소통할 기회를 마련한다.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채용 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직무와 기업문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봉길 SK브로드밴드 기업문화담당은 "AI Company로 성장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의 변화에 맞춰 채용 과정 역시 새롭게 개편했다"라며 "변화를 주도하고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