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정부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 생활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기부를 이어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달 28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서 서울 관내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생활 지원을 위한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1톤 분량(1000만 원)으로 정부의 일자리 사업을 통해 일하고 계신 어르신과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고 회장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서울 관내의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을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이 발 벗고 나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정부의 일자리 사업을 통해 근로하는 어르신께 존경의 마음을 보내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비롯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필요한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 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광주지역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활동, 용산지역 나무 식재 활동을 진행했다.
또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 봉사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