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슈퍼마리오’와 협력을 통해 슈퍼마리오 차별적 IP를(지식재산권) 활용한 24종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마리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슈퍼마리오는 닌텐도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주인공 마리오가 악당을 물리치는 스토리의 게임이다. 현재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신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주요 캐릭터 ‘마리오’, ‘루이지’, ‘피치’, ‘쿠파’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2일 머쉬룸미트볼 출시를 시작으로 4일 빵 5종, 초콜릿, 유제품, 음료, 샌드위치, 주먹밥 등 총 24종의 상품을 5월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빵 상품에는 슈퍼마리오 띠부띠부 실이 들어 있어 편의점 빵 오픈런이 재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슈퍼마리오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슈퍼마리오 컬래버 전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면 GS리테일 앱 ‘우리동네 GS’에 스팸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고, 1등 오사카 왕복항공권(2인)+유니버셜 입장권(2매) 세트 5명, 2등 슈퍼마리오 폴딩에코백 4000명, 3등 슈퍼마리오 비치타올 5000명 등 총 3만여 개의 경품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