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그로스해킹 조직을 통해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그로스해킹이란, 온라인 마케팅의 한 종류로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고 더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해 저비용으로 최고의 효용을 추구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KB증권은 비대면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 및 고객중심의 금융투자플랫폼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작년 7월 조직개편을 실시해 그로스해킹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이와 함께 고객 서비스 개선의 일환으로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상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또한, 국내 및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소수점 매매 거래시 접근이 용이하도록 'KB M-able’에서 ‘마블미니(M-able mini)’로 연결하는 경로를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그로스해킹 조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KB증권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에 한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그로스해킹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 편의성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