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에 대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알뜰폰 ‘U+유모바일(U+UMOBILE)’과 ‘사람과연결’ 두 곳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개 회사의 알뜰폰 서비스 이용 고객이 간편투자플랫폼 ‘U.TOO(유투)’에서 최초로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6개월간 매월 1만 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U+유모바일’은 신규, 기존 가입 고객 상관없이 U.TOO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람과연결’의 경우 알뜰폰 신규 가입 고객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이 5월 한 달 동안 ‘U.TOO’를 통해 1만 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1만 원이 지급되며, 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00만 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매월 1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1300만명을 넘어서며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