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피부진단,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네이버 예약폼 예약 가능
LG전자는 프라이빗 뷰티 케어 솔루션 LG프라엘이 이달 12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서울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DOSAN'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LG프라엘 더마쎄라'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이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정확하고 균일하게 조사돼 콜라겐을 생성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지난 1월 LG프라엘 더마쎄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 바 있다.
LG전자는 ‘당신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는 공간’ 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팝업스토어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확대 △구매 고려와 실제 구매 △사용 경험 확산 등 고객경험 확대에 중점을 뒀다.
방문객들은 LG프라엘 브랜드 소개영상을 시청하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프라이빗 케어존 사전 예약 시에는 맞춤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를 받는다.
LG프라엘 제품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LG전자는 더마쎄라 기(旣)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뷰티클래스도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쎄라하우스’를 검색하거나 프라엘 브랜드몰 내 팝업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예약 가능하다.
LG전자 남혜성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 구성 단계에서부터 전 구매 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 제공을 위해 고민했다"며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