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는 대전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중앙로역에서 KTX·SRT 경부선이 있는 대전역은 한 정거장으로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충청권 광역철도 신설 역인 중촌역이 예정돼 있으며 충청권 광역철도 2단계 확정 시 신탄진~청구공항까지 연결 가능해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는 대전 도심융합특구 사업지구로 지정된 선화 구역과 대전역세권 구역이 인접해 지역 활성화에 따른 직접적 수혜가 예상되는 곳이기도 하다.
이 단지는 최상의 교육환경과 편의시설도 강점으로 주변에 선화초등학교와 충남여중·고, 대성중·고, 보문중·고 등 명문학군이 있고 둔산동 학원가도 가깝다.
또 국내 정상급 VIP 컨시지어 서비스기업인 ‘돕다’와 업무협약을 맺고 수준 높은 컨시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쓰레기 배출을 돕는 ‘쓰레기 배출 대행 서비스’, 컨시지어가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 등이다.
다양한 교육 시스템과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우선 대치동 학원가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유명 학원 브랜드 ‘대치누리교육’ 입점이 확정됐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했다. 키즈특화공강인 H-아이숲(실내어린이 놀이터)을 통해 안전한 놀이 공간을 확보했고 공유다이닝을 도입해 입주민이 가족 및 지인과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잊는 지하 5층~지상 49층, 5개 동 전용면적 84~174㎡ 총 85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