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대핵생과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제 2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교 1~3학년 재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농심 홈페이지 (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제 2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남녀 대학생 총 20여 명이 선발되며, 한국인 대학생 외에 올해 최초로 국내 대학에 재학중인 중국인 유학생도 포함된다.
최종 선발된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는 정기 오프라인 모임 및 온라인을 통해 최신 트렌드 조사, 제품 모니터링,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농심제품기획, 홍보, 마케팅 활동 전반에 걸쳐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농심 사회공헌 활동, 생산공정 견학 등 농심 기업 활동에 다방면으로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될 중국인 유학생은 중국 현지 트렌드 파악 및 중국 식문화 공유 등 중국 시장 조사 및 분석하는 데 있어 지원 활동을 담당한다.
농심 홍보팀 오찬근 팀장은 "1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젊은 고객들의 트렌드 파악 및 의견을 직접 수렴할 수 있었고 소비자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2기에는 중국을 필두로 전세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는 농심의 글로벌 경영 전략을 기반으로, 이번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도 다각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오는 6월부터 내년 4월까지 총 10개월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우수자에게는 별도 포상 및 추후 입사지원 시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