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제인연합회가 MZ세대와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
전경련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전경련의 활동, 행사, 소식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계획을 세웠다.
새로 오픈한 전경련 인스타그램의 첫 사진 및 영상으로는 지난달 25일 개최한 ‘갓생 한 끼’가 업로드됐다. 추후 행사 등의 홍보 및 기업인들의 성공 사례, 산업 동향 등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상윤 전경련 CSR본부장은 “전경련 인스타그램 계정 신설은 청년전자(전경련 청소년 자문단)의 의견을 받아들인 첫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각계각층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