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블랙티ㆍ진저에일ㆍ레몬토닉 3가지 맛
▲풀무원 계열사 풀무원샘물은 여름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풀무원샘물)
풀무원 계열사 풀무원샘물은 여름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도 구현했다.
함께 출시한 '진저에일 제로'는 알싸한 생강 풍미를, '레몬토닉 제로'는 레몬농축액을 각각 담았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주류 트렌드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출시했다. 7월 중순부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리지톡 제품 2종(신제품 3종 중 택 2)과 캠핑폴딩박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샘물은 서울 성수동 소재 공간 와디즈에서 시음회와 공유오피스 위워크 주요 6개 지점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홍보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