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자사의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육스(YOOX)’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육스는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및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취급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먼저 온앤더럭셔리는 육스가 보유한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및 육스의 자체 브랜드(PB)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등 약 5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육스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상품과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육스는 명품 브랜드사 및 연계된 편집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신뢰가 높다. 온앤더럭셔리는 명품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애트니’가 육스와 직접 계약해 선별한 상품을 판매한다. 해외에서 배송된 상품은 한 번 더 직접 검수하고 고객에게 배송한다.
온앤더럭셔리에서 육스 상품을 구매할 때 해외 결제를 위한 복잡한 단계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롯데온에서는 국내 가격을 확인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상품 구매하는 방식이다.
롯데온은 육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육스의 명품을 최대 11% 할인 판매하고 최대 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해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MD상품기획자는 “온앤더럭셔리는 지난 해 9월 오픈 이후 계속해서 명품 신뢰도 및 다양성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고객에게 다양한 명품 쇼핑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인지도‧신뢰도를 쌓은 육스의 50만여 개 명품을 선보이고 행사와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