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탑크리닝업)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은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세탁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일 이벤트를 정기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전국 탑크리닝업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에는 전품목 세탁 10% 할인이 적용되며,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기 전 미리 요일별 할인 품목을 확인하면, 그동안 미뤄둔 세탁물과 집에서 세탁이 어려운 침구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탁할 수 있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의 세탁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정기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여름철은 빈번한 세탁과 건조로 집안의 실내 습도가 높고, 잦은 비 등으로 환기가 여의치 않은 만큼 세탁전문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산뜻하게 세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탑크리닝업은 최근 무인세탁함을 중심으로 한 매장에서 3가지 아이템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3in1’ 멀티숍을 새롭게 선보였다. 세탁편의점에 무인세탁함과 무인카페를 결합한 유인매장 형태인 ‘탑크리닝업 메가샵’과 셀프빨래방에 무인세탁편의점과 무인카페를 결합한 100% 무인매장 형태인 ‘탑워시케어’ 등 원하는 형태로 창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