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보양식 3종,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개 돌파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외식물가 상승에 7월 국탕류 간편식 제품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hy)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외식물가 상승에 7월 국탕류 간편식 제품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지난달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은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했다.
7월 선보인 보양식 3종은 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이다. 이 중 베스트셀러는 잇츠온 오복삼계탕으로 7월에만 14만 개가 판매됐다.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은 곱게 간 국내산 미꾸라지와 양주산 무청 시래기를 주원료로 재래된장을 넣고 끓여냈다. 잇츠온 뼈 없는 사골갈비탕은 대갈비살에서 분리한 소갈빗살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3종 모두 냄비나 전자레인지로 데워 10분 이내 준비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날짜에 냉장 상태로 전달한다.
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유례없는 폭염과 고물가에 간편식 제품들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