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웰니스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 소개 사진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협업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의 첫 선을 보인다고 8일 밝혔다.
‘NS의 식탁’은 120만 유튜브 채널이자 200만 명 이용자가 사용하는 레시피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협업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잘 먹고 잘사는 게 중요해진 100세 시대에 맞춰 건강한 식품, 테이블 웨어 등 식탁 위의 다양한 웰니스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NS홈쇼핑은 협업을 통해 ‘우리의 식탁’ 고객에게 NS홈쇼핑 고객이 인정한 웰니스 상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판매한다. GMO가 섞이지 않은 국산 서리태를 껍질과 비지까지 원물 그대로 갈아 넣은 전두유 방식으로 화학첨가제나 당류 없이 천일염만 넣어 건강하게 만들었다.
‘NS의 식탁’은 매주 수요일 11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 메뉴와 우리의 식탁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장은 “건강 상품으로 신뢰를 쌓아온 NS홈쇼핑이 ‘우리의 식탁’과 함께 웰니스 라이프가 담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100세 시대에 건강한 삶을 꿈꾸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송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