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이 후기 게시물 작성해주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이하 레뷰)과 제휴해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레뷰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는 레뷰 체험단이 내 가게에 직접 방문하고, 네이버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는 서비스다. 결과보고서를 통해 마케팅 효과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번 제휴로 셀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셀리 전용 상품’을 통해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신청시 레뷰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을 통해 가게에 직접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준다.
또한, 9월 30일까지 셀리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체험단 5명이 1회씩 블로그 게시글을 작성해주는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가게 홍보를 돕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 가게에 맞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잠재고객 발굴과 매출 확대 효과를 이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