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는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1을 갈무리한 몰아보기 영상이 2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시몬스 스튜디오는 ‘좋은 이야기는 나눌수록 좋다’는 취지 아래 시몬스가 선보이는 ESG 중 하나다.
시몬스가 지난달 공개한 ‘시몬스 스튜디오 파트1 한번에 몰아보기’ 영상은 시즌1의 인기 강연 10선을 모은 것이다. 총 10시간의 긴 분량인데도 현재 2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몰아보기 영상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박사,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영화평론가 이동진, 서울대김난도 교수, 밀리언셀러 작가 채사장, 롱블랙 임미진 대표•김종원 부대표 등 여러 오피니언 리더들의 강연이 담겨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시즌 2를 론칭했다. 시몬스 스튜디오에 출연한 오피니언 리더는 시즌1과 시즌2에 걸쳐 40여명으로 콘텐츠는 약 60개에 달한다. 누적 조회수는 65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서울병원 양지혁•김지현 교수, 삼프로TV 김동환 대표,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 한국역사고전연구소 임용한 소장, 김영대 음악평론가,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 건축가 유현준 교수 등이 참여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스튜디오가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은 좋은 이야기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자는 시몬스의 ESG 행보에 많은 분들이 공감한 덕"이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메시지들이 전파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