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가 브랜드패션 전문관인 ‘직잭 브랜드패션’을 전면 개편하고 입지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3000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가 가진 스타일 다양성과 브랜드 정체성 등을 이용자가 더욱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탐색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개편 주요 내용은 △개인화 추천 영역 강화 △테마별 브랜드 노출 △오늘의 타임 특가 △실시간 베스트 아이템 △브랜드 큐레이션‧랭킹 영역 확대 등이 있다.
캐주얼‧디자이너‧SPA‧백화점‧글로벌‧스포츠‧이너웨어 등 브랜드를 테마별로 나누고 이용자 개인별 관심 테마에 기반한 브랜드 추천 영역을 강화한다. 기존 인기 브랜드는 물론 신규 입점한 브랜드, 요즘 뜨는 브랜드 등도 골고루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오픈하는 12시간 타임 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 상품을 평균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계절 및 상황별 스타일 가이드, 실시간 베스트 브랜드 및 아이템, 무료 및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상품 등을 소개한다.
지그재그는 새로워진 브랜드패션 전문관을 기념해 18일까지 ‘직잭 브랜드패션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패션 첫 구매 고객에게 23% 쿠폰을 지급한다. 미션 수행 시 15% 쿠폰을 제공하는 ‘숨은 Z골드바 찾기’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상의 연합 기획전, 유튜버 ‘채소’와 함께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고 지그재그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패션에 관심 많은 2030 여성이 이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더욱 다양한 브랜드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의 탐색 및 발견 경험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