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가 서울시 영등포 소재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에 아동용 책상 및 의자 세트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자료 = 효성ITX)
효성ITX가 서울시 영등포 소재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에 아동용 책상 및 의자 세트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름 지역아동센터는 구내 아동 및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보호, 교육, 문화와 정서,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 시설이다. 저소득층과 다문화, 조부모, 한부모 가정 중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학습 멘토이자 돌봄 도우미가 되어주고 있다.
이날 효성ITX는 푸르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운영 현황을 살펴보고, 아동용 책상 및 의자를 기부하여 노후화된 시설 개선에 기여했다.
권순억 효성ITX 상무는 “이번 기부가 아이들이 꿈을 꾸고,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ITX는 굿네이버스, 청운보육원 등 지역사회 사회복지 기관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기부 및 문화활동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기여를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공로상’, ‘2022 ESG우수기업 인증’ 등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