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에서 진행된 ‘헤이영 캠퍼스’ 구축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왼쪽), 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이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헤이영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으로, 대학생 니즈에 초점을 맞춘 고객지향적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앙대에 △모바일 학생증을 통한 ‘전자출결’ △주요 학사 공지에 대한 ‘푸쉬 알림서비스’ △성적·강의시간표·등록금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학사관리’ △도서관 출입 및 열람실 좌석배정 등의 주요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헤이영 캠퍼스는 각 대학 현장의 소리를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고도화를 통해 △커뮤니티 및 소모임 △총학생회 투표 △강의 평가 △헤이톡 등 대학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 이후 중앙대학교 학생들의 의견을 지속 청취해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특화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상혁 행장은 “인문·사회·예술 분야에 AI 등 첨단 과학을 융합해 인류사회에 기여하는 창의인재를 양성하는 중앙대에 헤이영 캠퍼스를 도입하게 돼 뜻 깊다”면서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경험을 제공하고 더 쉽고 편안한 스마트 캠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