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 한우 자체 브랜드인 ‘신세계 암소 한우’를 론칭하고 한우 전문 바이어가 공판장에서 직접 경매를 통해 구입한 한우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선보인다.
신세계 상품과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통과한 해썹 인증 가공장에서 항생제 등 안정성 검사를 실시해 위생도 뛰어나다. 대표 상품은 한우 암소의 등심, 채끝, 안심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한 ‘신세계 암소 한우 스테이크’세트와 명절 수요가 많은 등심로스, 양지 국거리로 구성된 ‘신세계 암소 한우 만복’ 세트 등이다.
또한 추석 선물 인기 상품인 굴비, 옥돔, 갈치 등을 우수 산지에서 수매해 선보인다. 굴비는 살이 가장 많이 오르고 기름진 봄과 가을철에 영광 등에서 어획한 참조기를 전통 방식 그대로 섭간한 것이 특징이다. 마른 굴비부터 녹찻물에 담가 비린내를 줄인 굴비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산지에서 엄격하게 선별한 우수한 품질의 과일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신품종 애플망고를 스마트 팜 시설을 통해 재배하는 영광 홍망고, 여름 유일의 만감류 서귀포 황금향, 고랭지 일교차를 이용해 고품위 상품을 생산하는 상주 샤인머스캣 드잉 대표적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좋은 과실을 얻기 위해 청과 바이어가 전국 각지를 다니며 최고 품질의 과일을 품고 있는 산지를 찾아 신세계 지정 산지로 운영해 수확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신세계 상품과학연구소에서는 생산자별로 잔류 농약 검사 등의 품질 관리를 거쳐 안전한 과일을 공급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