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D의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매장 모습 (사진제공=KDT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 KDT다이아몬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ALOD(알로드)의 현대백화점 목동점 입점을 기념해 30일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 ALOD 팝업 매장에서 1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5만원 상당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1.7mm 레이어드 가드링을 증정한다. 또한 ALOD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제공되는 10% 할인 바우처 사용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목동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KDT다이아몬드는 국내 최초, 세계에서는 8번째로 CVD(화학기상증착법) 공법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생산에 성공한 기업이다. 2021년에 관련 특허를 획득했으며,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자체 생산하고 있다.
ALOD는 KDT다이아몬드가 내놓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로 올해 3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ALOD 브랜드 총괄인 강성혁 KDT다이아몬드 실장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고객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 오픈 이후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등에 잇달아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