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기업 원텍 은 이달 23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원텍 월드 프리미어 인 베트남(Wontech World Premiere in Vietnam)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베트남 지역 주요 의료진 250명이 참석했으며, 원텍의 주요 제품인 올리지오(Oligio)와 타이탄(Ultraskin Tightan Pro) 전용 부스와 강연 등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통해 큰 주목을 받앗다.
이종진 원장(데이뷰네트워크피부과 대표원장)이 미용 의료기기인 올리지오(Oligio)와 타이탄(Ultraskin Tightan Pro)에 대한 사용 경험과 시술 노하우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베트남 의료진 응우옌(Nguyen), 트랑(Tran) 등이 연자로 초청돼 원텍 장비의 우수성과 사용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텍의 베트남 파트너사는 호치민에서 열린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반응에 힘입어 내년에는 베트남의 주요 도시 중 하나인 하노이에서 개최도 계획하고 있다.
원텍은 2023년 슬로건인 ‘Let’s Go Global 1st’를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올해부터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주요 국가를 순회하며 원텍 유저와 잠재적인 유저들에게 원텍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인 원텍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된 원텍 월드 프리미어 글로벌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미국, 태국, 대만, 베트남에서 개최되었으며 연말까지 다른 국가에서도 지속적인 행사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