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의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우아한청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사업과 기업가치, 인재상, 사내문화 등 기업과 관련된 내용들을 구체적으로 밝힌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온라인 사옥’을 추구한다. 회사소개부터 시작해 우아한청년들 기업비전, 사업영역, 상생경영 등 관련 정보를 모두 제공해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설했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해 쾌적하게 볼 수 있다. 또한, 누구나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소개 △비즈니스 △상생경영 △미디어 △스토리 등으로 메뉴를 나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우아한청년들 브랜딩과마케팅실 관계자는 “기업 홈페이지를 만들 때 누구나 찾아올 수 있는 온라인 사옥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며 “전국 각지에서 일하고 있는 우아한청년들의 구성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최대한 담아냈으며 우청다움이 느껴지도록 문구 하나까지 세세히 신경 썼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우아한청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사업을 지속해서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