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다운2지구 B-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20개동, 총 143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는 다운2지구의 시작을 알리는 입지 여건이 돋보인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지구 내 계획된 초·중·고교와 상업용지, 근린공원 용지 등이 모두 도보권 내 위치해 있다.
교통 환경도 시선을 끈다. 울산~부산간 고속도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다운2지구에서 성안교차로까지 연결되는 도로의 개설과 기존 국도 14호선의 확장도 계획돼 있다.특히 다운2지구는 선바위지구, KTX역세권으로 이어지는 개발도 추진 중이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했고, 타입별로는 드레스룸, 현관 및 주방 팬트리 등을 적용했다.
조경과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우선 100% 지하 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확보된 지상공간에는 생태 연못과 잔디 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청약 일정은 이달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11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0일~2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 일원에 있는 한국석유공사 후문 맞은편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