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로부터 영감 받아…첫 한국 배우 출연 결정
"이번 JW메리어트의 '스테이 인 더 모먼트(Stay in the Moment)' 캠페인은 한국 드라마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JW메리어트에 대해 잘 알게 되고 마음건강과 웰빙에 대한 가치가 확대되길 바랍니다."
남기덕 메리어트인터내셔날 대표는 25일 서울 강남구 JW메리어트 서울에서 열린 아시아 태평양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공개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 영상은 배우 이민호가 출연하고 한국 드라마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주요 장면들을 통해 사람 사이의 연결을 강조하고 자아를 발견하는 순간 및 가족 간의 유대감을 집중 조명한다.
남 대표는 캠페인 영상에 대해 "캠페인 영상에 영감을 선사하는 환경과 사려 깊은 경험, 미식의 예술적 기교 그리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JW메리어트가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처음으로 한국 배우를 주인공으로 발탁했다는 점도 의미가 있다. 캠페인 영상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민호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JW 메리어트가 추구하는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철학에 큰 영감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이번 캠페인 전개를 기념해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운영되는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고아 △JW 메리어트 호텔 시안 △JW 메리어트 시안 사우스웨스트 등의 JW 메리어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인도의 무수리, 방콕, 싱가폴, 몰디브, 호주의 골드 코스트에서도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제니 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중화권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은 캠페인 영상에 대해 “배우 이민호는 웰빙과 마음 챙김을 통해 보다 더 깊은 의미와 재연결을 추구하는 세련된 럭셔리 여행자를 표현해 냈다"며 "캠페인을 통해 멀티 태스킹과 디지털 과부하의 세계에서 잠시 멈추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회를 전했다.
존투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CSMO)도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은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정신을 상징하는 모든 요소인 웰빙, 마음 챙김, 그리고 깊은 유대감을 추구하는 안목 있는 럭셔리 여행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