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셀바이오가 반려동물헬스케어본부 브랜드 ‘박슈어(Vaxsure)’를 론칭,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골드뮨’ 4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골드뮨은 병원용 1종과 일반용 3종 등 모두 4종으로 이뤄져 있으며, 11월 1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박슈어는 박셀바이오의 반려동물 건강 보장 브랜드로 Vaxcell(면역세포)와 Assure(보장하다)가 합쳐진 단어로 고객의 건강을 미리미리 챙기고 확실히 지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골드뮨은 반려동물의 항암 면역력을 증진하고, 장활동 활성화로 소화력을 높여 내과질환을 예방하며, 감염이나 외상, 수술 등으로 단백질 영양보충이 필요한 환견의 식이대용 면역기능보조제로 개발됐다. 건강한 반려견도 면역력 및 건강 증진 음료로 음용할 수 있다.
병원용 골드뮨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입증된 후코이단과 꽃송이버섯 등 항암면역보충제를 산양유에 적정 비율로 혼합해 제조한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고단백 액상 사료다. 일반용 골드뮨 3종은 식이대용으로 음용 할 수 있는 면역기능보조제다.
병원용 골드뮨처럼 후코이단, 꽃송이버섯, 산양유가 모두 들어간 제품과 유산균과 산양유를 기반으로 장건강에 초점을 둔 제품, 검은콩과 검은깨를 기반으로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추고 기호성을 잡아 음수량이 적은 반려동물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나뉜다.
일반용 골드뮨 3종은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박셀바이오는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골드뮨’ 출시에 이어 반려동물 항암 면역치료제 박스루킨-15도 허가되는 대로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