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ISA 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타사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중개형ISA는 투자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채권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연중 가장 크게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신청만 해도 수수료 할인 쿠폰 5만 원이 즉시 지급되며, 아이폰15 Pro, 누하스 안마의자, 드리미 로봇청소기, LG 스탠바이미, 투썸 기프티콘 추첨 대상자가 된다"고 했다.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5만 원 현금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연말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중개형ISA 계좌를 개설한다.”며, “아직 중개형ISA 계좌가 없다면 중개형ISA의 절세와 연말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연간 2000만 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다음 연도 이월도 가능하여 새해를 맞이하기 전 미리 준비할수록 좋다. 의무납부 기간 3년이 지나면 순손익에 대해 최대 400만 원까지 비과세되고, 초과분은 9.9%로 분리과세되어 절세에 효과적이다.
이벤트 경품으로 아이폰,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스탠바이미 등이 마련됐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