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핏펫)
핏펫은 반려동물 전용 구강케어 브랜드 ‘플라고’에서 선보인 3D 스케일링껌이 출시와 함께 초도물량 8000개가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핏펫은 플라고 3D 스케일링껌 초도물량 완판을 기념해 20일까지 플라고 인기상품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3D 스케일링껌 △알파자임 효소치약 △손가락칫솔패드 등을 셋트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43% 할인한다.
플라고의 3D 스케일링껌은 기존 획일적인 구조와 동일한 모양의 강아지 덴탈껌에서 벗어난 3D 구조의 제품이다. 양 옆의 24개의 벌집 모양 구조는 송곳니의 끝까지 파고들어 남아 있는 잔여 음식물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가운데 부분에 있는 6개의 나선형 요철 모양은 어금니에 있는 치석에 작용하며, 하단부의 36개 마이크로돌기 모양은 작고 촘촘한 앞니와 혀바닥에 있는 플라그와 치태 등을 케어한다. 수의사의 자문을 받아 오랜 시간 동안 연구개발을 거듭한 플라고 3D 스케일링껌의 특별한 입체구조는 특허청으로 부터 디자인 특허를 받았다.
3D 스케일링껌은 가수분해 닭고기를 주원료로 해 기호성을 높였으며 알파 아밀라아제 및 천연원료와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오메가3 등을 첨가했다. 핏펫 관계자는 “강아지에게 식후 1일 1개씩 간식처럼 제공하면 매일매일 양치를 한 것과 같은 스케일링 효과는 물론 면역력 증진과 입냄새 제거,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트리플 구강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